정보

군산 맛집/5대 짬뽕/군산 복성루/물짜장

짜리릿 2020. 4. 12. 0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외출이 쉽지 않아 쉬는 날에도 답~답~ 한데요...

 

그래서 큰 맘먹고 다녀왔습니다.

전국에 유명한 짬뽕집 중 한 곳인 군산 복성루에 다녀왔는데요

이 곳은 생활의 달인, 모닝와이드,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에 나온 맛집이에요

요즘 웬만한 식당은 한 번쯤은 방송에 나오기 마련인데요

이 곳 복성루는 전국 5대 짬뽕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만큼 검증된 곳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분 군산시 월명로382(미원동 332)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옆에 있으며, 골목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도 있어요

주차장 찾는 건 어렵지 않을 거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짧은 편이에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고요

 

평일 이른 시간에 가서 기다리는 사람은 없었는데요

규모가 작은 편이 아닌데도 가게 안에는 사람이 가득했어요

저희가 11시쯤에 나왔는데 그때부터 웨이팅 줄이 있었어요

 

 

 

차림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먼 곳까지 가서 먹는 건데 제대로 된 가격에 제대로 된 음식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이곳 대표 메뉴인 물짜장과 짬뽕을 시켰어요

 

 

 

물짜장 비주얼입니다

저는 비벼 먹는 소스로 주신 짜장 소스를 보고

"이거 짜장 맞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신기하게 짜장맛이 나요!

건더기로 돼지고기와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계란후라이 하나까지..굳

면발이 다른 중국집에 비해 굵은 게 특징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면발은 별로 였어요... 굵은 쫄면 같은 느낌?

 

 

 

짬뽕 비주얼입니다

제가 이곳이 전국 5대 짬뽕이라고 말씀드렸죠?

 

짬뽕에도 마찬가지로 돼지고기와 여러 해산물들이 잔뜩 들어 있어요

국물도 정말 시원 칼칼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맵찔인데 못 먹을 정도로 맵고 그러지도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오늘은 군산에 위치한 복성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셔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이 곳에 와보니 다른 5대 짬뽕집들도 가보고 싶더라고요

언젠가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다음에는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마지막은 서비스 컷

서천 띠섬목 해변과 보령시 용두해수욕장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