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연산동 랑돼지/자갈구이/돼지구이 전문점

짜리릿 2020. 3. 8.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자갈구이집 랑돼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곳은 불판이 자갈로 돼있는 특색 있는 곳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155번길 33(연산 4동 630-31)에 위치해 있어요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에 돼지고기를 전문집이에요

깡통 테이블 7개가 비취되어 있어요

 

 

 

벽에 걸린 여러 특징들과 약속이 눈에 띄는 곳이에요

이곳은 배우 이시언 지인(?)분께서 하는 곳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했더라고요

자갈을 이용하여 구이를 하는 곳이라 그런지 세척하는 방법이 명시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믿음이 간다고 할까나?

 

 

 

고기 가격대는 서울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에요

보통 세트1 멕시칸 세트나 세트2 쌈쫄세트를 많이들 찾는다고 해요

직원분께 물어보니 쌈쫄세트가 많이 나간다고 하세요

 

 

 

기본찬 구성도 여러 가지라 고기 먹는데 좋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묵사발이 나오는데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열탄 위에 자갈이 깔리는 구성이에요

자갈에 눈에 띄는 이물은 없었어요

자갈에 열이 올라오면 지방으로 기름칠을 해주셨어요

자갈이 반짝반짝해지면서 기대가 되는 순간이에요ㅎㅎ

 

 

 

숙성된 초벌구이로 한입 크기로 잘라져 나왔어요

직원 분께서 구워주는 시스템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고기 옆에 씻은 김치를 올려 주시는데

수분이 많이 빠져서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적당한 화력 위에 자갈로 구워서 그런지,

고기를 오래 구워도 타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했어요

같이 나온 쫄면에 고기를 같이 먹으니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고기에 통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향도 좋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질리지 않게 먹었네요

저도 치아가 좋지 않아서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만족스럽더라고요

기본으로 주는 찬도 만족스럽고 사이드 메뉴들도 좋았어요

옆 테이블에서 라면을 드시던데 비주얼이 군침 돌게 생겼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고기가 촉촉하니 부드로운게 장점인 대신

숯향이라 던 지 불향이 없어 구워 먹는 고기와는 거리가 있었어요

 

농장과 계약을 맺어서 좋은 고기를 지속적으로 공급을 받으신다고 하세요

사장님께서 고기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지더라고요

색다른 구이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셔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