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광주 곱창 맛집/할머니서울곱창/광산구 맛집

짜리릿 2020. 11. 11. 15: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있는

곱창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광주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20-7

할머니서울곱창 검색하면 나와요~

 

이곳이 주차하기가 불편한 곳이라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맛집을 소개하는

친구에 당당한 발걸음

믿음이 가는 부분이죠?ㅋㅋ

 

11시~22시까지 영업하고

15~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요

 

 

 

역시 곱창은 비싸긴 하네요ㅠㅠ

그래도 먹는다!(친구가 사주니깐!)

곱창볶음 소, 곱창구이를 주문했어요ㅋㅋ

 

 

 

기본찬은 김치 두 종류와

쌈채소가 나왔어요

부실한거 같은 느낌이 쫌 있죠?

 

 

 

먼저 나온 곱창전골이에요

사진상으로는 곱창이 많이 안 보이는데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였어요

국물도 안맵고 얼큰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으로 나온 곱창구이예요

불향이 나는 쫀득한 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구이만 먹으면 조금 질릴 거 같긴 한데

전골과 같이 먹으니 꿀맛

소주 세병 거뜬히 먹었네요ㅋㅋ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있는

할머니 서울곱창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곱창이 먹고 싶은데

새로운 맛으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