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순창 화탄 매운탕/순창 매운탕/순창 맛집

짜리릿 2020. 11. 10. 16:10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순창에서 유명한

화탄 매운탕 집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2시가 넘어서도 대기 줄이 있을 정도였는데요

맛있게 잘 먹고 온 것만은 아니라

아쉬웠던 점까지 알려 드릴게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북 순창군 유등면 화탄길 1

네비에 화탄 매운탕 검색하시면 돼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ㄴㄴ

 

 

 

주차장뿐만 아니라

가게 주변으로도 차들이 주차돼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표를 주시는데요

이게 그 문제의 대기표였을 줄....

 

 

 

차례를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티비에 출연했더라고요

자세히 보면 평상에 앉아서

식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원래 컨셉이

실외 평상에서 먹는 식당이었다고 해요

근데 지금은 가게 안에서 먹는 걸로 바뀌었어요

이건 쫌 아쉽네요

장소가 주는 맛이 있는데

 

 

 

너무 복잡해서

사진이 삐툴어 졌네요.. 헤헤

기본적으로 메기매운탕이

이 식당에 대표 메뉴예요~

 

 

 

기본찬들이 있긴 한데

딱히 손이 안 가더라고요

맛이 없어서라기 보다는

매운탕과 밥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느낌?

그래도 없는 거 보다는 있는 게!!

 

 

 

매운탕 소 기준에

매기는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있어요

둘이 먹기에

약간 부족한 느낌?

하지만 시래기는 충분히 들어 있어서

밥 한 그릇은 뚝딱 할 수 있어요ㅋㅋ

 

유경험자인 친구 말로는

평소보다 맵다고 했는데

저는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매운탕은 만족!

 

그럼 별로 였던 건 머였냐...

일단 대기자들에 대한 컨트롤이

너무나 미숙했어요

미숙하다는 말도 아까울 정도로

관리를 안 해 주시더라고요

(이럴 거면 번호표는 왜 주는 거야!)

그리고 직원 분들에 교육이 실망스러웠어요

기본적으로 일을 많이 안 해본 티가 나는

어린 학생들 같았는데

일을 미숙하게 하는 건 이해가 되지만

기본적으로 위생적이지 못한 행동들을

너무 많이 하더라고요

 

이런 아쉬운 점들 때문에

손님들이 계산하고 가시면서

불만을 많이 표출하시더라고요

화장실에서도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욕하고 게셨고요

음식 자체로는 만족스럽지만

나머지 서비스 부분에서

아쉬움이 많았어요


오늘은 순창에서 유명한

화탄 매운탕집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음식 한 가지만 놓고 평가하면

맛집으로 추천드릴 수 있어요

근처에 가시면 드셔 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