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조개신화/조개구이/드라이에이징 목살/가로수길 맛집

짜리릿 2020. 5. 13. 1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촌놈이 핫플을 다녀왔어요

바로 가로수길이에요ㅎㅎ

물론 핫해진지 쫌 된 곳이지만

저는 처음인지라...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조개구이 집을 소개할게요

조개신화라는 곳인데요

조개구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68에 위치한 조개신화에요

월~금 16:30~00:00 영업하며

토요일은 16:30~01:00까지예요

 

금액은 인당 29,000원이며

미취학 11,000원이에요

저렴한 금액은 아닌 거 같아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내가 정말 넓은 편이고

단체 회식으로도 많이 찾는다고 해요

 

 

 

조개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대합, 비단조개, 참꼬막, 피조개

모시조개, 백상합, 홍모시, 전복 등등

(솔직히 다 비슷하게 생겨서 모르겠어요...ㅋ)

 

 

 

조개 구이 할 때 빠질 수 없는 

콘치즈, 양념 키조개 등이 세팅되어 있어요

바로 불판에 올리면 되는 구조예요

참고로 호일그릇에 담긴 거 여러 개 가져가시면

조개 많이 못 올려서 한 개씩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집에 특이한 음식이 있죠

바로 드라이에이징 목살

숙성고기가 있는데....솔직히 저는 별로 였어요

맛만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불판은 조개와 고기불판 두 가지인데요

조개는 맛있는데...

고기는 별로라 소시지랑 윙만 먹었어요

불판을 올리기 전에 해물 라면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아쉽...


조개신화 가로수점을 다녀왔는데요

조개와 돼지고기를 같이 먹는

일석이조 구이집이에요

숙성고기와 조개를 잔뜩 드시고 싶으신 분은

꼭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