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5

고창 동호해수욕장 캠핑/차박캠핑/노지캠핑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고창에 위치한 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노지로 운영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차박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고창군 해리면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동호해수욕장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차장도 따로 구비돼 있지만 사이트 가까이 주차하셔도 무방해요 (성수기에는 당연히 안 되겠죠~) 네비를 찍고 가시면 위에 사진처럼 동호라는 글이 보일 거예요 그 주위로 차박하는 차량들이 쭉~ 보이시죠?ㅋㅋ 위에 안내도를 중심으로 오른쪽 왼쪽이 차이가 있는데 따로따로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오른쪽에 경우 넓은 소나무 밭이 자리하고 있어 큰 텐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일행이 많은 분들이 모이세요 그리고 바로 사이트 앞으로 편의시설(카페, 편의점, 식당 등등)들이 많이..

캠핑 2020.11.19

광주 곱창 맛집/할머니서울곱창/광산구 맛집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있는 곱창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광주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20-7 할머니서울곱창 검색하면 나와요~ 이곳이 주차하기가 불편한 곳이라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맛집을 소개하는 친구에 당당한 발걸음 믿음이 가는 부분이죠?ㅋㅋ 11시~22시까지 영업하고 15~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요 역시 곱창은 비싸긴 하네요ㅠㅠ 그래도 먹는다!(친구가 사주니깐!) 곱창볶음 소, 곱창구이를 주문했어요ㅋㅋ 기본찬은 김치 두 종류와 쌈채소가 나왔어요 부실한거 같은 느낌이 쫌 있죠? 먼저 나온 곱창전골이에요 사진상으로는 곱창이 많이 안 보이는데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였어요 국물도 안맵고 얼큰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으로 나온 곱..

정보 2020.11.11

순창 화탄 매운탕/순창 매운탕/순창 맛집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순창에서 유명한 화탄 매운탕 집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2시가 넘어서도 대기 줄이 있을 정도였는데요 맛있게 잘 먹고 온 것만은 아니라 아쉬웠던 점까지 알려 드릴게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북 순창군 유등면 화탄길 1 네비에 화탄 매운탕 검색하시면 돼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ㄴㄴ 주차장뿐만 아니라 가게 주변으로도 차들이 주차돼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표를 주시는데요 이게 그 문제의 대기표였을 줄.... 차례를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티비에 출연했더라고요 자세히 보면 평상에 앉아서 식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원래 컨셉이 실외 평상에서 먹는 식당이었다고 해요 근데 지금은 가게 안에서 먹는 걸로 바뀌었어요 이건 쫌 아쉽네요..

정보 2020.11.10

여수 돌게장 맛집/황소식당/황소돌게장/갈치조림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주말에 여수를 잠깐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여수까지 간 김에 여수 맛집을 안 가볼 수가 없겠죠? 그래서 찾아간 곳이 돌게장 백반으로 유명한 황소식당입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위치는 전남 여수시 봉산남3길 2 네비에 황소식당이라고 검색하면 돼요 식당 1층과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건물을 새로 지은 거 같더라고요 건물은 2층 건물로 정말 넓었어요 저희가 1시 30분쯤에 도착했는데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게시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다행인 게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금방 자리가 생겼어요 메뉴는 게장백반정식과 게장백반정식 + 갈치조림 두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돼요 참고로 게장은 양념과 간장을 기본으로 주는데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밥 두 공기는 드셔야겠죠..

정보 2020.11.09

보성 노지캠핑/전남 노지캠핑/군학항/장흥 맛집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보성에 있는 노지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마지막에 보너스로 현지인 추천 맛집도 있으니 마지막까지 봐주세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네비에 군학항을 검색하시면 위에 사진과 같은 곳으로 안내를 할 거예요 그럼 다 도착 한 겁니다! 간혹 군학항이 검색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 전남 보성군 회천면 전일리 883-1 검색하시면 오실 수 있어요 편의 시설로는 화장실과 수도가 있어요 물은 잘 나오고 화장실은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휴지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나름 만족! 주차는 위와 같이 길 따라 쭉~ 길게 주차하시면 돼요 따로 주차장은 없습니다. 사이트에 경우 소나무 숲 사이사이 공간에서 자리 잡으시면 되는데요 길 따라 들어오는 곳에 경우 차가 바로 옆에있어 짐 옮기기에 편해요 그래서 사..

캠핑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