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2

장수 백패킹/장안산 백패킹/100대 명산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오늘은 다녀온 지 쫌 된 장안산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단풍이지는 이 시기에 가면 더 좋을 거 같은 곳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북 장수군 계남면 장안리에 위치하고 네비에 장안산 검색하시면 주차장까지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깨끗한 화장실이 있으니 등산 전 화장실 이용하시고 가면 됩니다! 등산전 등산 안내도 숙지하시고~ 등산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작은 가볍게(?) 계단으로 시작하고 가다 보면 걷기 좋은 길이 나와요 대체적으로 잘 가꿔진 길이에요 장안산 2.7km가 남았네요 걱정 마세요 저희가 갈 곳은 정상이 아니라 그리 멀지 않아요ㅎㅎ 길은 잘 정리돼 있는데 양 옆으로 풀들이 높게 자라 있어서 등산 시 전망을 보긴 힘들어요 이게 쬐끔 단점이라면 단점 자 우리에 목..

캠핑 2020.10.29 (10)

전남 노지캠핑/무안 노지캠핑/광주 근교 캠핑/무안 맛집/장안식당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은 전남에 있는 노지를 소개할게요 전남 무안에 있는 노지로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남 무안군 현경면 봉월로 454(월두선착장) 네비에 월두 선착장을 검색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 옆에 주차하시면 돼요 초입에 화장실과 발 씻는 곳? 그리고 샤워실이 있어요(찬물만 나옴) 샤워실은 10/24 기준 잠겨 있었어요 화장실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무려 화장지까지 있어요!! 화장실 주변으로 잔디밭이 평평하게 있고 그 옆으로 굴곡진 잔디밭이 이어져 있어요 굴곡진 곳에 경우 작은 텐트는 가능하나 큰 텐트에 경우 화장실 주변으로 가셔야 해요 바다는 잔디밭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

캠핑 2020.10.2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