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전남 노지캠핑/무안 노지캠핑/광주 근교 캠핑/무안 맛집/장안식당

짜리릿 2020. 10. 28.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은 전남에 있는 노지를 소개할게요

전남 무안에 있는 노지로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에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전남 무안군 현경면 봉월로 454(월두선착장)

네비에 월두 선착장을 검색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 옆에 주차하시면 돼요

 

 

 

초입에 화장실과 발 씻는 곳?

그리고 샤워실이 있어요(찬물만 나옴)

샤워실은 10/24 기준 잠겨 있었어요

화장실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무려 화장지까지 있어요!!

 

화장실 주변으로 잔디밭이 평평하게 있고

그 옆으로 굴곡진 잔디밭이 이어져 있어요

굴곡진 곳에 경우 작은 텐트는 가능하나

큰 텐트에 경우 화장실 주변으로 가셔야 해요

 

 

 

바다는 잔디밭을 중심으로

양옆으로 볼 수 있어요

깨끗한 물은 아니더라도

확 트인 개방감이 좋은 곳?

밤에 별도 진짜 많이 보여요!!

 

 

 

이 곳이 낚시꾼들에게 유명해서

낚시 하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물이 많이 빠지면 앞쪽에 있는 섬에

걸어갈 수 있는데

그곳이 포인트가 아닌가 하는 저만에 생각ㅎㅎㅎ

 

 

 

+보너스

 

함평 사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장안식당이라는 곳인데요

함평이 한우로 유명하잖아요?

육회비빔밥 전문점이 정말 많은데

그중 맛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저도 갔다 왔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ㅋㅋ

 

위치는 전남 함평군 함평읍 함평천우길 54(장안식당)

대표 메뉴는 생고기비빔밥, 곱창국밥인데요

곱창국밥을 드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곱창국밥에 경우 저랑 같이 가신분은

단맛이 많이 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미맹이라...

 

무안 가시는 길에 잠깐 들려서 드시고 가세요~

든든한 한 끼가 될 거예요 ㅋㅋㅋ


오늘은 전남 무안에 있는 노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직 사람들에 때가 타지 않아 깨끗하고

한적한 캠핑을 즐기고 싶은 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그럼 즐거운 캠핑 하시고 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