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화성 송산동 맛집 / 해피홈 / 송산 샤브 칼국수

짜리릿 2020. 2. 23. 0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할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난리인데요...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 자주 씻으셔서 예방하세요~

 

요즘 송산동을 자주 가는데요

몇 번 가보니깐 맛집이 몇 군데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송산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 번째는 한승 아파트 상가에 있는 해피홈이에요

치킨과 피자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중 피자가 정말 맛있어요

 

 

 

 

흔히 동네 피자가게라고 하는데요

브랜드 피자는 아니지만 브랜드 피자만큼 퀄리티 있는 가게예요

술안주도 여러 개 있어서 한잔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야채 피자를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야채 대신 치즈무스(?)를 뿌려 주셨네요

이것도 나름 맛있더라고요ㅎㅎㅎ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굳

단점으로는 갈 때마다 단체 손님들이 게시던데... 시끄러울 수 있어요

배달도 가능하니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두 번째는 송산 샤브 칼국수예요

샤브와 칼국수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얼큰 칼국수를 시키시면 샤브용 소고기와 칼국수를 주세요

물론 저는 맵찔이라 만두전골을 시켰지만요....ㅎㅎ

부대찌개를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있던데

다음에는 부대찌개를 한번 먹어 봐야겠어요

 

 

 

 

이건 얼큰 칼국수 2인분을 시키면 나오는 세팅이에요

먹음직스럽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

 

 

 

 

이건 제가 먹은 만두전골이에요

만두전골(소)를 시켰는데, 만두가 6개 정도 들어 있어요

칼국수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둘이 먹기 딱 좋아요

근데 얼큰 칼국수랑 맛이 비슷할 거 같은 건 저만 느끼는 건 아니죠?


오늘은 송산동 맛집을 알려 드렸는데요

사실 제가 정말 자주 가는 돌판 생삼겹살 집이 있는데

이 곳은 다음에 소개해 드릴게요(아끼는 중)

 

코로나19 조심하시고요

건강은 스스로 챙기는 겁니다!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